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특징
훈증방역이란?
지금까지 일반국민들의 인식은 소독업 또는 방역업이라하면 기존의 분무기를 메고 다니면서 유해한 독성약제를 사용하는 미개한 방식으로 여기고 있다.

그런데 근래에와서 몇 년 동안 이러한 구식방법 이외에도 나름대로 여러가지 진보된 방식들이 출현하여 국내 보건위생문화 향상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는데, 특히 7년동안 독자적으로 연구하고 실험을 통해세계최초의 무인훈증기 프리페스트를 개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신성화학에서 공급하는 '무인반도체훈증기'는 기존의 방역 방식과는 달리 이 훈증기의 기체 입자는 일반 분무기식 입자보다 1만배 이상 작은 크기의 '초 미립자'이며 휘발성이 높은 약제를 사용하므로 방제후 유효성분이 쉽게 휘발하여 잔류성분이 거의 남지않아 환경영향을 적게주며 확산성이 뛰어나 밀폐된 실내의 공기 대류에 의해 구석구석 침투하여 일시에 해충 및 유해균을 완전 박멸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따라서 그 밀폐된 공간안에 호흡하는 모든 위생해충은 박멸되며, 또 가격면에서도 기존의 방역제품보다 약 40% 정도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현재 일본에 약 5백여대를 수출하였고 미국 및 캐나다, 중국, 대만에 수출상담이 진척되고 있다.
훈장방역의 특징
▶ 온도 편차가 없다.
▶ 소비전력이 적다.
▶ 위험한 살충제에 노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 영업외 시간에 타이머로 작동하므로 영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 분무, 포그, 연막, U.L.V식과는 달리 방제 후 탁자 및 벽면 등에 잔류 되지 않아 끈적임이 없고 깨끗하며 실내 장식의 변색 및 손상의 우려가 전혀 없다.
▶ 분사제로 위험한 가연성 LP가스를 이용 분사하는 기존의 분사식과는 달리 화재의 위험이 전혀 없다.
제로페스트의 특징
제로페스트의 특징은 설치가 간단하고 작업자가 위험한 살충제에 노출되지 않으며, 영업 외 시간에 타이머로 작동을 하므로 영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또 분무, 포그, 연막방식과는 달리 방제후 탁자와 벽면등에 잔류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실내 장식의 변색 및 손상을 예방한다. 그리고 분사식과는 달리 화재의 위험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 제로페스트는 바퀴벌레는 물론 개미, 쥐벼룩 등의 모든 위생해충을 일시에 효과적으로 박멸 할 수 있다.
★ 훈증입자는 초미립자로 0.0001~0.01㎛ (분사식 5~50㎛, 분무식㎛, 100ULV10~20㎛ 포그 및 연막 0.1㎛) 상태로 작용하므로 실내의 구석 구석 틈새에 서식하는 바퀴도 박멸할 수 있고 그 동안 방역 업체를 통해 탁월한 효과가 입증되고 있으며, 또한 장비와 가격이 저렴한 것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 설치가 간단하다. (1분이면 설치가능) 인건비를 대폭 줄일 수 있다.
▶ 작업자가 위험한 살충제에 노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 영업외 시간에 타이머로 작동하므로 영업지장을 주지 않는다.
▶ 분무, 포그, U.L.V식과는 달리 방제 후 탁자 및 벽면등에 잔류되지 않아 끈적임 없고 깨끗하며 실내장식의 변색 및 손상의 우려가 없다.
▶ 분사제로 위험한 가연 LP가스를 이용 분사하는 기존의 분사식과는 달리 화재의 위험이 전혀 없다.
▶ 바퀴벌레는 물론 개미, 쥐벼룩 등의 모든 위해충을 일시에 효과적으로 박멸 할 수 있다.
▶ 훈증입자는 초미립자 0.001 ~ 0.01㎛, 틈새에 서식하는 바퀴도 박멸 할 수 있다.
▶ 본 개발품 훈증소독은 그 동안 요식업 및 관공서, 방역업체를 통하여 탁월한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